<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구글 서치콘설> <빙 웹마스터 도구>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크맨 김민아 분노하다
    일상, 야경, 국내 2020. 1. 16. 14: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보는 워크맨에 대해서 말해볼까합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요즘 워크맨을 자주보고있는데요.

    워크맨은 장성규 가 체험삶의 현장 처럼 하루알바를 하고 그 일에 대한 일당과 일 강도 를 알수있게 영상으로 제작하는 예능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구독자 350만을 넘어가는 유튜브 채널이죠 진짜 재밌게 보고있어요


    그런 상황에서 이번에  워크맨으로 아나운서 김민아 가 언급이 되었는데요 

    그이유가 이번에 한 sns를 통해서 언급이 되었습니다. 

    그 sns 에서 루머가 퍼져 나왔었는데요 .

    그 루머의 내용은 여자 장성규로 주목받고 있는 건 좋은데 심적으로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동생 인스타 피셜로는 본인과 정반대 성격을 보여주는 것 때문에 엄청 힘들어한다고 하더라고요"라고 적혀 있고 또 다른 댓글의 내용은 "팬들 예상으로는 LCK 재계약 실패 후 이도 저도 아닌 상황에서 유튜브 왜냐맨 밖에 없는 상황이라 심적으로 힘들구나+장성규가 워크맨에서 저세상 드립으로 인기를 받고 있으니 여자 장성규로 억지로 한다라는 말이 많더라고요. 왜냐면 초창기는 저런 이미지 아닌데 LCK 재계약 실패하고 또라이 콘셉트라고 잡았다고 하네요"

    라는 내용의 루머가 퍼져 나왔습니다.


    이에 김민아는 반박 댓글을 달았는데요

     김민아는 "이런 거짓말은 왜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동생은 원래 제 성격이 저런 걸 알고 있고요. 인스타에는 제 얘기 하지도 않아요"라고 반박 했습니다.

    이어서 "너무 행복하게 일하고 있는데 무슨 정반대 성격을 보여줘서 힘든가요 진짜"라고 말하며 "제가 유튜브 왜냐맨 밖에 없어서 또라이 컨셉을 잡았다니..? 대체 제가 뭐라고 이런 거짓말을 정성 들여 하시는 거죠?"라고 화를 냈습니다. 

    또 김민아는 "그냥 싫으면 싫다고 하시지, 뒤에서 이러시면 저 글을 본 사람들은 저걸 사실처럼 받아들일 거 아니에요? 기분 나빠요. 그냥 욕하면서 악플을 달세요. 이상한 말 지어내지 마시고요 제발.. 이런 글을 보는 제 기분을 생각이나 하시나요?"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참 이런 근거 없는 루머로 왜 사람들을 고통을 줄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LCK때 잘봐왔던 아나운서인데 말이죠  안타깝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